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양키캔들워뭐세트 추천 - 양키캔들 대 + 블루오션 매직 워머 블랙 캔들선물세트 리뷰

어느 날 친구 집에 놀러 가게 되었습니다

친구 집에 들어가는 순간 친구 집안에

은은한 향이 제 코 끝을 자극했습니다

친구 집에는 원래 향기가 나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빨래를 했나 하고 생각하는데

친구가 자랑하더라고요 자기 캔들 샀다고.

캔들 하나로 집안의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구나

라고 생각을 하게 되어서 저도 구매하게됬습니다

 

 

 

 

쿠팡에서 캔들워머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물건을 사려면 구매 평과 구매 수를

확인하고 사야겠죠? 그래야 실패확률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배송은 역시 쿠팡인 거 같아요. 다음날 바로

물건을 받게 됬어요 엄청나게 빠르네요. 역시

 

 

 

 

택배 받을 때가 가장 설레는 순간입니다

바로 주저 없이 택배를 확인해봐야겠죠?

생각보다 엄청나진 않지만 나름 깔끔한 포장

안에 내용물도 바로 확인 들어갑니다.

캔들이다 보니 파손에 주의 해야 합니다

꺠져있는순간 바로 반품 진행해야겠어요

 

 

 

 

 

아직 까지는 문제는 안보이네요. 깔끔해요

나름대로 선정리도 잘되어 있고 일단 패스

정말 상자 안에는 더는 볼 게 없네요.

이제 캔들을 봐야겠죠 처음 사용하는 캔들

캔들아 잘 있니? 캔들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저는 블랙 체리(대)로 시켰습니다 산 이유는

딱히 없네요. 역시 물건은 큰 게 좋죠?

가끔 리뷰를 보면 문제가 파손도 있는 데요

가끔 심지가 파묻혀 있을 때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문제가 없었어요. 다행입니다

심지를 쓰지는 않지만 없는 것보단 있는 것이

보기도 좋고 나중에 따로 심지에 불붙여서

사용하면 또 다른 분위기 연출도 됩니다.

캔들이 녹으면 묽어지는데 뚜껑에 따로 받아서

화장실이나 신발장 위에다가 놓아두면 좋아요

 

 

 

 

 

 

이 제품은 불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다른 제품은 ON/OFF 스위치

로 되어있는 있는데 개인적으로 불 조절

가능한 스위치가 효율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밝기 때문에 조절하면 좋겠죠

 

 

 

 

 

집들이 선물로도 좋은 양키캔들워머세트

한번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맘에드실겁니다

집 분위기도 바꾸어 보시고 인테리어소품

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은은한 향이 가득한 집으로 만들어보세요.

 

 

https://coupa.ng/bmptAi

 

블루오션 양키 캔들 대 + 매직 캔들 워머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부족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